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데스크톱 컴퓨터 구입

2020. 6. 1. 03:48카테고리 없음


몇 가지 간단한 단계로 데스크톱 컴퓨터 구입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과 관련된 일과 개인적인 용도로 모두 매일 사용된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오늘날 변화한다.


왜냐하면 다음 글에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탑 컴퓨터에 대한 많은 훌륭한 조언이 있기 때문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를 나눠주고 싶은 사람이 없도록 주의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의 데스크톱을 노트북으로 교체하고 있다.


그러므로 그들의 오래된 컴퓨터들은 노래 한 곡에 팔리고 있다.


많은 경우, 기계들의 상태는 매우 좋지만, 여전히 그 사실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입하려는 데스크톱에 포함된 추가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이 모델들 중 다수는 당신이 살 수 있는 추가 액세서리를 가지고 있다.


필요한 것만 사십시오.


숙제도 꼭 해.


당신은 아마도 이 상품들이 온라인이나 할인점에서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조업자들은 전형적으로 가격을 인상한다.




컴퓨터를 직접 만들 때는 올바른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일부 마더보드는 특정 프로세서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특정 RAM 장치는 특정 마더보드에서만 잘 작동한다.


제품을 구입할 때 교차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시간과 돈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데스크탑 컴퓨터를 만들 때의 골칫거리도 덜어준다.




컴퓨터를 구입하기 전에, 평판이 좋은 기술 좌석에 대한 다양한 리뷰를 검토하십시오.


모든 것을 정리하는 것은 위협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상위 선정 목록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음 데스크탑 컴퓨터 구입 시 보증서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컴퓨터가 어떤 종류의 오작동을 일으켜 무용지물이 될 경우에 대비해서 당신의 보호를 위한 것이다.


그래도 보증이 좋다면 매장에 반납해서 수리를 받거나, 같은 모델 번호의 수리를 받을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가지고 있는 소프트웨어가 PC 컴퓨터용이고 당신이 Mac을 원한다면 당신은 Mac Parallels를 구입한다.


Mac용 Parallels를 사용하면 Mac에서 가상 Windows를 실행할 수 있다.


어떤 PC 프로그램도 지금 사용할 수 있어! 이 설정을 진행하려면 PC 운영 체제와 병행하여 구입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어떤 컴퓨터를 구매할 것인지 결정하기 전에 어떤 용도로 컴퓨터를 사용할지 알아야 한다.


당신이 얻는 컴퓨터는 당신이 규칙적으로 하기 위해 필요한 것에 달려있다.


비디오 게임을 많이 하면 컴퓨터를 이용해서 이메일을 보내고 쇼핑을 하는 사람과는 다른 컴퓨터가 필요할 겁니다.




많은 데스크탑 컴퓨터 제조업체들이 그러한 정보를 온라인에 올리는 것을 찬성하기 위해 제품에 포함된 종이 문서의 양을 제한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부지런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온라인 정보가 충분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항상 소프트웨어와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필요한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가? 메모리는 데스크탑 컴퓨터의 핵심 자원이다.


데스크톱에 수많은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는가? 당신은 많은 사진을 보관해야 하는 사람인가? 이 질문들은 당신이 컴퓨터를 가지고 있고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으려고 할 때 중요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데스크탑 컴퓨터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


너는 더 이상 무지한 사람들 사이에 있지 않다.


이 글을 읽고 이제 데스크톱에 관한 교육을 받으셨습니다.


당신의 필요와 예산에 맞는 당신의 꿈의 컴퓨터를 찾으려면 이 글에서 배운 것을 적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