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디자인에 대한 전문가 조언

2020. 6. 1. 03:49카테고리 없음


웹 디자인에 대한 전문가 조언



값비싼 소프트웨어와 전문 템플릿을 사용하여 우수한 웹사이트를 만들 필요가 있는가? 웹사이트를 디자인하는 데 필요한 것은, 여러분이 스스로 교육하는데 기꺼이 쏟는 노력의 양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게을러지길 원한다면,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기 위해 제3자 프로그램이나 회사에 의존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그것을 하고 싶고 기꺼이 노력을 기울이려고 한다면, 이 웹 디자인 팁들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다.




페이지의 눈에 띄는 영역에 태그 라인을 표시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제공하는 것을 정확히 표현한다.


방문객의 주의를 끌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약 8초 정도의 중요한 시간이 있으므로 이해하기 쉬운 태그라인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1990년대에 많은 디자이너들은 웹사이트를 만들 때 프레임을 사용했다.


그러지 마.


프레임은 인터넷 초기에는 많이 사용되었지만, 매우 결함이 있었다.


방문객들은 책갈피 중독자들이고 액자는 그 일을 매우 어렵게 만들고 간단한 스크롤은 성가신 노력이다.


프레임에는 더 좋은 대안이 많이 있다.




속도는 인터넷의 지배 요소로서 당신의 웹 사이트가 빠른 속도로 로딩되도록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웹 사이트를 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면 웹 사이트에서 손을 떼고 적절한 시간 내에 로딩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방문자들의 요구에 맞추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사용자들에게 편리하고 탐색하기 쉬워야 한다.


중요한 링크와 다른 정보를 찾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아야 한다.


메뉴도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모든 페이지의 눈에 띄는 위치에 홈 및 연락처 페이지와 같은 모든 기본 페이지에 대한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지름길 교육을 받고 자주 사용해라.


웹 디자인에 관한 한 거의 모든 것에 사용될 수 있는 지름길이 종종 있다.


다시 업로드할 필요 없이 페이지에서 빠른 변경사항을 구현할 수 있는 HTML 코드까지 찾을 수 있다.




좋은 "About Us" 페이지를 써봐.


당신이 보는 많은 웹사이트들은 이 영역에 대한 지루한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신나고 흥미진진하게 만드세요! 방문객들에게 당신에 대해 조금 알려 주십시요.


비즈니스 목표, 웹 디자인 시작, 영감의 원천과 같은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기초적인 웹사이트를 만들고 있다면, 사이트 호스트 디자인 도구는 괜찮지만, 그것은 당신이 완전히 의지하고 싶은 것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가 당신에게 준 플러그 앤 플레이 사이트 크리에이터를 고수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는 결코 당신의 독특한 개성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전문화된 기술이지만, 괜찮은 웹 디자인을 배우는 것은 의사나 심지어 구급 요원이 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학교에 갈 필요도 없을 것이고, 분명히 누구의 목숨도 손에 쥐고 있지 않을 것이다.


위의 지침을 준수함으로써, 누구나 효과적이고 역동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다.